블로그 이미지
가끔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해 줄게 없을때... 맛있는 요리를 해 준다면 뿌듯하겠죠?!^^*
하니요리 Yummy~^^*
Statistics Graph

글 보관함

calendar

      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  

하니생일+디즈니랜드~!!!

2015.10.05 07:18 | Posted by 하니요리 Yummy~^^*

​캘리포니아에 도착한지 3일만에 생일을 맞은 깜찍한 하니~*^^*
아주 특별한 하니생일을 세상에 알리기위해 디즈니랜드로 출발~*^^*ㅎㅎ
어드벤쳐랑 테마가 있는데 생일을 만끽하기위해 테마파크로 결정~!!!


​표를 끊고 입장하려는데...;;;
갑자기 가방을 검사하는 보안원 아줌마!!! 왜 검사하냐 물었더니...테러물품 반입금지차원에서 검사를 한다며...딸~랑 물 2병이랑 손수건,그리고 아이패드랑 아이폰 아이팟만 들어있는 하니가방을 뒤적뒤적~ㅡㅡ;;;
무튼,
​통!!! 과!!! *^^*
​​여기 오실 분은 꼭~!!!생수 챙겨가셔야합니다!!!​(강조!!거듭 강조!!)


​테마파크 지도를 보는순간!!!
오우~ 마이~~~~ 가~앗뜨;;;;;;
디즈니랜드의 일부분의 지도를 본 것 뿐인데...;;;ㅎㄷㄷ;;;

(하... 한글이...;;;;하,나,도,엄,써~ㅠㅠ)


​그래도 입장은 했으니 되도않는 영어로... (쏼~라!)
디즈니랜드 입장하기 전에 입구 장소인데여~*^^* 맨 밑에 두 손으로 브이~를 하고있는 한 꼬맹이가 하니랍니다~*^^*(
​잘 안보이지롱~ㅎㅎㅎ​)


​​​미키오빠도 가까이 볼 수 있어서 햄볶ㅋㅋ
낮에는 놀이기구타고 구경하느라 못찍고, 밤에는 불꽃놀이축제랑 퍼레이드 보는거에 빠져서 제대로 못찍고...;;;
머...그래도 몇 개는 건졌으니...ㅎㅎㅎ



​맨 밑에 이마 살짝~보이는 하니!!!ㅎㅎ
점심때 먹은 아이스크림이랑~ 저녁때 먹은 바베큐버거, 치킨샐러드, 치킨버거!!​
​(사진은 핸드폰에 저장 되어있어서 여기에 못올렸지만 조만간 옮겨서 보여드릴께요~*^^*)


누가 미쿡 아니랄까봐 밥종류는 하나두없구 ㅡㅡ^ 디립다 빵종류랑 엄청 달달한 아이스크림, 쿠키들...ㅠㅜ
그래도 놀이기구 타느라 정신없었구 신나게 뛰 놀은 덕분에 사진 제대로 건진것 없구...;;


​그래도 신나고 즐거운건 내 생일날 이 곳에서 보냈다는거죠~ ㅋㅋㅋ

아~~~~~~~~~!!!!!
행복했어요~~~~*^^*
다음엔 연간 회원권을 끊어서 원없이 놀이기구 타러 다니려구여~*^^*
근데...츄러스가 웨케 비싼거햐~ㅡㅡ^
아주 작은 츄러스가 4불이 훌쩍 넘어가네여;;;
500m물병은 한국에서 240원이면 살 수 있는데 여기선...3불이 훨씬 넘네요!
다행히 별벅스(커피전문점ㅎ)는 한국보다 엄청 저렴한 가격예요~*^^*
​하! 지! 만!
​저는...커피를 먹을 줄 모르니...가격이 저렴해도 패쑤~ㅠㅠ 엉엉~!!!



​폭죽이 시작하는 그 순간, 동영상으로 찍는바람에 ...;;; 순간 캡춰해서 사진 올리려는데 그것도 핸드폰에 있어서...우이쒸~;;;
다시 한번 가는 날엔 완벽하게 준비해서 찍어 올릴께요~옷!!!
맛있고 유명한 치즈케잌을 준비해 주셔서 생축송 불러 주신 룸메분!! 정말감사합니다~고맙습니다~*^^*

Download